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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서

미라클모닝

기적의 6분

- 아침에 턱걸이 10개 바로 하기

- 아침에 책 2쪽 읽기

 

만족감과 함께 잠자리에 들고 싶다면 매일 아침 투지와 함께 일어나야 한다

 

삶이 달라지길 원헤? 그럼 먼저 뭔가 다른 것을 기꺼이 해! -> 새벽에 일어나기

 

영향력이 큰 습관 10분씩 6개 아침에 배정하기

1. 독서 10분

2. 헬스 10분

3. 다짐 10분

 

평균은 어떻게 성장을 제한하는가?

  • 룸미러 증후군 -> 과거의 나를 지금의 나로 착각해서 내가 가진 가능성을 제한한다

오늘을 마지노선으로 그어라!

 

아침을 변화시키는 첫번째 질문

  • 아침에 일어나기 싫어 = 내 삶을 열심히 살기 싫어

아침에 출근해서 안마의자에서 명상 10분하기

 

매일 아침에 확신의 말 하기 = 2020년에 최소 10명이 내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기

 

확신의 말을 만드는 법

  1. 목적의 시각화 -> 
  2. 질문 찾기 -> 항상 왜?
  3. 작은 시작 : 빈도,양,시간 정확한 목표설계 + 감당할 수 있는 보폭
  4. 영감을 주는 명언 : 영향력 있는 사람의 첫 번째 기술은 상대방이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처럼 느끼도록 진심으로 노력하는 것
매일 아침 9시 출근해서 안마의자 & 1시간 기사 읽기 및 공부
헬스 저녁먹고 러닝 3km
매일 1시간은 프론트 개발 공부하기

평범한 사람들은 가능한 것만 믿는다
특별한 사람들은 불가능한 것을 그려본다
그리고 그것을 가능한 것으로 보기 시작한다
- 스캇 -

 

운동할 시간을 내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앓는 데 시간을 쓰게 될 것이다

 

세상의 모든 지식을 읽어내는 시간

  • 독서의 핵심은 전문가로부터 배우는 것이다
  • 시간 낭비할 거 없이 읽고 따라하면 된다. ( airbnb 책 읽기 )
  • 아침독서 -> 이책을 왜 읽는지? 얻고 싶은게 무엇인지 자문하면서 읽기
  • 영향력있는 책은 다시 읽어보기

 

아침 읽기 쓰기

  • 내가 배운 교훈, 약속 적기
  • 아이디어, 교훈 저장
  • 발전의 정도 확인

 

나만의 미라클 모닝 디자인 하기

1. 미루는 습관 잘라내기 -> 아침에 제일 귀찮은 일 먼저하기

2. 지루함과의 싸움

 

 

아침을 꺠우는 문장
1. 당신이 꿈꾸는 삶을 만들어가는 동안 현재의 삶을 사랑하라. 후자를 사랑하기 위해 전자를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.